HOME Q&A 이용안내 진행상황 즐겨찾기 로그인



작명신청 개명/예명신청 감명신청 상호신청 아호신청 궁합신청 택일신청 도아작명원소개

leftbanner02.jpg
leftbanner03.jpg
사주감정사례 | EXAMPLE

財物의 損失運(손실운)시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아작명원 댓글 0건 조회 45,057회 작성일 19-07-08 15:18

본문

재물이 손실되고 소송이 발생한 시기.

시 일 월 년 (54坤命)
乙 己 己 甲
丑 卯 巳 午

66 56 46 36 26 16 6
壬 癸 甲 乙 丙 丁 戊
戌 亥 子 丑 寅 卯 辰

印受格.巳空亡.木水 吉神.
사주해설=사색적이며 겉으로는 밝고 쾌활하지만 지구력이 약하여 쉽게 좌절할수 있고 내성적이며 철학적이다 현실적인 면보다는 이상을 추구하는 경향이 강하다.또 심성이 착하고 정직하지만 귀가 얇아 사람을 잘믿는다.(운이 좋을때는 좋은 조력자를 만날수있지만 흉한운에는 본인에게 해가될 사람들의 꾀임에 손실을 보기쉽다)

사주의 구조가 官(관)이 희신인데도 甲(木)正官(갑목정관.남편)이
月干比肩(월간비견) 기토와 합(合)을 이루고 연지 午火(오화) 死支(사지)에 座(좌)하여 남편이 사망했거나 나와 같은 동급의 여자와 눈이맞아 이별한 형상이며 아버지궁이 연간과 합하여 아버지가 정처보다는 또다른 여자에게 마음을 빼앗기는 구조며 일간과 시간이 상극이니 자손과 불화하며 동거할수가 없고 자손이 부모의 재산을 보존할수없다.또한 時干乙木(시간을목 재혼의남자)이 日支 卯木에 根(근)을 하여 乙(木)의 기세가 당당하다.

이명조의 일지가 도화살인데.도화살의 작용이 있게되면 호색하고 풍류를 즐기며 음란하며 심하면 패가망신인데.도화살이 편관성과 자리하면 주색으로 재산이 탕진되며 박복한사람이다.그러나 정관성과 함께하면 복록을 누리게된다.실제로 그럴까?

命式에 官印(관인)이 주를 이루니 財物(재물)을 추구하는것 보다는 명예와 체면을 중시하므로 직업또한 그릇에 마추어 가야하는 것인데 월지 직업궁의 인수가 공망을 맞지 않앗다면 지금쯤 學界(학계)에서 존경받는 위치에 있을것인데 그렇지 못한것은 공망의 위력이 강하기 때문이다.

인수가 공망됨은 어머니와 일찍 이별을 했거나 일찍 학문을 중단했을것이다.. 자식은 암장에 食傷(식상)이 있어 아들과 딸 한명씩 있다고한다.

그럼 대운에 향방을 보자.寅卯辰 東方運에는 用神運으로 하는일이 순탄했을것이며 36세 乙丑運도 무난했으리라 보지만 46세부터 50세까지 甲子大運 甲木과 合(합)을 하여 묶이므로 답답한 일에 꼬이는 시기이다 이사주의 구조상 갑목이 들어오는 시기는 행동반경이 좁아지는 시기이며 남자들로 인한 이롭지못한 사건사고가 빈번하게 일어나는 시기이다. 坤命(여자)의 사주는 이시기에 남자와 인연이 생기는 시기이나 인연이 길지 못하다.

51세부터~55세까지 子大運(자대운)은 강한 火氣(화기)와 子午相沖(자오상충)하니 부서지는것은 子水(자수)이니 문서에의한 재물과 돈 손실이 있게되고 부부궁과 相形(상형)이 되므로 일신상 노고가 많고 항상불안하며 남자들과 연관된 소송이 발생하는 시기이다.세운50세 癸未年(계미년) 官星(관성) 父星入墓(지아비부.남편이 묘에 들어가는것)로 이시기가 힘겨운 시기였을 것이다.

51세 甲申年(갑신년) 傷官(상관) 劫殺(겁살) 申巳刑(신사형) 문서상 금전손실 자식에게 불리한 일이 발생하는 시기다.52세 乙酉年 부부궁이 相沖 官이 부서지므로 본인 명예에 손상이 따르고 이성간에 갈등 이별등이 있는 시기다.

56세 癸亥大運(계해대운) 편재운으로 관이 살아나는 운으로 명예는 주어지나 군비쟁재가 두렵다 임상결과 계수(癸水)자수(子水)운에 좋지못했다고 한다.

주역(卦)山雷二/ 대정수(作卦) 丁亥年 新數.(정해년신수)
財持世-玄武/申酉-空亡/辰-喪問.申-早客

兄應----------(寅)句陣
父身----------(子)朱雀
財------------(戌)靑龍
財世----------(辰)玄武
兄命----------(寅)白虎
父------------(子)騰巳

정해년 일년 운수.

1월=이동운 여행.지신이 발동하니 집안팍을 청소해야하고 손재수주의.
2월=분주하다.좋은인연 기회을 잡으라.

3월=사기조심.도장찍는일 조심.
4월=문서운.땅속에서 천년 보옥을 찾아내니 꿈인가 생시인가.

5월=외부에서 금전입금.감언이설에 넘어가지마라 손해가 크리라 교통사고 조심.
6월=금전입금 수익.

7월=고독 불상사 주의 한번 긴강을 건너는데 깊지도 않고 얕지도 안더라.
8월=몸조심.금전조심.망신살주의.

9월=체권 회수할수있다.배을 타고 노을 젓는데 바람이 뒤에서 잘밀어 주도다.
10월=의식주가 풍부하다.배우자와 언약

11월=직업상 타지에감.세월은 물결 흐름과 같으니 매사 신속히 도모한다.
12월=관운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명가소개 | 사이트 이용안내 | 개인정보처리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도아작명원 서울시 관악구 신사로 110, 201호(신림동) / 구.관악구 신림동 499-50 진양빌딩2층 201호 / 원장 : 고대화
사업자등록번호 : 242-08-00293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21-서울관악-1299 호
상담실 (02)597-8802 / 070-8877-2727 휴대폰 010-6204-2266 doa27@naver.com